전주용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돌봄교실 신청학생(현재 1학년 재학생) 증빙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강화정 등록일 23.12.11 조회수 346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4학년도 본교 돌봄교실 운영을 안내해 드립니다.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돌봄교실에 참여를 원하는 가정에서는 

해당 서류를 해당 기간 내에 제출해 주십시오.

돌봄교실 운영 현황(운영기간: 202434~ 2025226)

돌봄교실 수

1,2학년 5교실

(1,2학년 혼합반 1교실 운영 가능)

간식

12,000원 무료 제공

반 별 학생수

20

혼합반 운영 시 혼합반은 18

특기적성

무상 프로그램 3개 운영

운영시간

~12:40~17:00

*17:00~18:00 연장반 별도 운영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참고사항

*1,2학년 학생 모집 후 학년 반 결정

*혼합반 운영 시 혼합반은 추첨 통해 4개반 입급 확정 후, 후순위가 입급

방과후학교

수업참여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방과후수업만 참여가능

*학원에 갔다가 돌아올 수 없음. 학원은 퇴실 후 이용가능

선정

우선순위

순위

항목

1순위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차상위 복지급여대상자

한부모 가족 보호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

2순위

맞벌이 조손가정

일하는 한부모 가정

맞벌이 가정 중 세자녀 이상 가정(2024학년도 기준 자녀모두 중학생 이하)

맞벌이 다문화 가정

3순위

일반 조손 가정

4순위

맞벌이 가정

제출서류는 순위별 제출서류 안내(첨부 파일) 참고

순위대로 선정 후, 지원자가 초과될 경우 해당 순위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2024학년도 여름, 겨울방학 중 본교 공사 시 돌봄교실이 운영되지 않을 수 있음.

15시 이전에 퇴실할 경우 돌봄이용이 불가능합니다.

2,4순위 해당가정은 제출일 기준 3주이내에 발급한 재직증명서 및 서류 제출

제출서류가 미비, 허위일 경우 신청이 취소됨(휴직,휴직 예정 시 돌봄 이용 불가)

돌봄입급 후에도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으며, 서류 미비 시 이용이 제한됩니다.

돌봄교실 참여 학생의 문제행위로 인하여 돌봄교실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해당 학생, 학부모에게 상담을 통해 시정을 요구하고, 그 이후에도 개선되지 않을 시에는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출항목 : 1.돌봄 이용 신청서   2.해당서류

제출기간 : 2023. 12. 13.() ~ 2023. 12. 15.() 11:00~17:00(제출기간 및 시간 엄수)

제출방법 : 인편제출

제출장소 : 본교 급식실 옆 돌봄교실 1층 수선화반

문의전화 : 돌봄교실 (070-7605-5807)

선정결과 : 개별문자전송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12주 예정)

 

이전글 2024년 겨울방학, 상반기 토요, 방과후 수영교실 수강생 모집 안내
다음글 찾아가는 학부모교육(온라인)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