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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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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현장체험학습 및 스포츠데이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김경호 등록일 22.03.21 조회수 406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전주용흥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스포츠데이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전주용흥초등학교 공고 제21

“2022학년도 전주용흥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스포츠데이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수의계약은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수의계약은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2학년도 전주용흥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스포츠데이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규 격

45인승 이상 차량

견적제출

전자견적(G2B),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업종제한, 공동수급 불허

임차기간*

2022. 4. 13.() ~ 11. 16.()

기초금액

41,530,000(금사천백오십삼만원)

견적 제출자가 면세업체인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고,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체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차량에 소요되는 유류대, 통행료 및 주차료, 기사 봉사료, 중식비 등 기타 일체 경비를 포함합니다.

일정 및 차량대수 조정은 전염병(코로나19 ) 천재지변, 학교 사정 등에 의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은 청구할 수 없습니다.

차량수량

97(운행일정 붙임3참고)

일정은 당일 기상 상태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출발 및 도착시간 사전 협의 필수

2. 견적 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 제출 개시일시

견적 제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 장소

2022. 3. 22.()

10:00

2022. 3. 25.()

10:00

2022. 3. 25.()

11:00

입찰집행관 PC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하고, 재견적 마감은 2022. 3. 25.() 15:00, 개찰은 2022. 3. 25.() 16:00에 실시합니다.

3.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차량운송 용역 계약특수조건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견적제출 참가 전 반드시 관계규정, 계약내용 및 차량 운송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 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전라북도에 있어야 합니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4조에 따른 여객 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업종코드: 5805)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업체 명의로 등록된 45인승 이상 차량으로서 자동차등록원부상 제작연도가 2012년 이후에 등록한 차량(정기검사 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또한, 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 소유 차량이어야 하며, 직영 차량이 아닌 지입차량은 계약 불가하고 낙찰자 결정을 위해 개찰일로부터 5일 이내 직영 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차량 보유현황표,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지방계약법31조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견적 제출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견적 제출 취소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본 견적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예정가격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담당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별지 1>에 따른 각서를 징구하고 우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31조제1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용역 이행계획서 및 산출내역서를 포함한 착수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계약법6조의2의 규정에 의거 우리 학교에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0. 기타사항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입찰에 관한 문의: 우리 학교 행정실(063-227-4638, 담당자 김경호)

2)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2321

전 주 용 흥 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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