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562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안내**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
이전글 | 소아.청소년(12~17세) 코로나19 예방접종 추가 사전예약 안내 |
---|---|
다음글 | 2022년 전주효자시니어클럽 학교사업 참여자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