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3차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05 | 조회수 | 519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전주삼천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3차 방역활동도우미 채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나. 인원 : 3명 (오전 1명, 오후 2명)
2. 근로조건 가. 계약(근무)기간: 2021. 8. 23.(월) ~ 2021. 11. 22.(월) 나. 근무시간: 오전: 8:00~12:30 / 오후: 12:00~16:30 (휴게시간 30분이 포함된 시간임, 근무시간 조정 가능) 다.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라.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마.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바.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3. 채용 방법 가. 채용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나. 1차 서류심사 대상: 전체 응시자 다. 2차 면접심사 대상: 최종합격자의 1.5배수 (5명) 라. 최종합격자 결정: 서류심사(40)+면접심사(60) 결과를 합산하여 선정
4. 심사 일정 가.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8.12.(목) 10:00 예정 (학교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나.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2021. 8. 13.(금) 10:00 (면접시작 10분 전까지 1층 과학실에서 등록 완료) 다. 최종 합격자 발표 :2021. 8. 16.(월) 14:00 이후 예정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5.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1. 8. 5.(목) ~ 8. 9.(월) 12:00까지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원서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7dbgml17@naver.com) 메일 제목: 삼천초 3차 방역활동도우미 원서 접수 (오전, 오후, 상관없음 중 택1) 로 통일
6. 제출서류 가. 신분증 나. 응시원서(붙임1) 1부 (※경력 기재시 경력 증명서 첨부) 다. 자기소개서(붙임2) 1부 라. 개인정보취급 동의서(붙임3) 1부 ※제출서류 미비 시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제출 가능,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 파일 제출 가능 (단, 본인 서명 필수) ※메일 접수 시 근무 시간 (오전, 오후, 상관없음) 중 선택 [합격자 제출서류는 첨부된 파일에 나타나 있으며, 합격자 공고 이후 안내 예정]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기타 문의 : 7dbgml17@naver.com |
이전글 | 2021학년도 3차 방역활동도우미 1차 합격자 공고 |
---|---|
다음글 |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