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9.26 조회수 46
첨부파일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1. 기능 적용일: 2025. 9. 12.(금)

2. 주요 개선사항: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붙임 내용을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학생교육문화관]2025년 10월 학부모 교육 안내
다음글 2025『찾아가는 학부모 대상 IB 프로그램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