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9.26 | 조회수 | 46 |
첨부파일 |
|
||||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1. 기능 적용일: 2025. 9. 12.(금) 2. 주요 개선사항: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붙임 내용을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전주학생교육문화관]2025년 10월 학부모 교육 안내 |
---|---|
다음글 | 2025『찾아가는 학부모 대상 IB 프로그램 설명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