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코로나19 대응 관련 학교 방역활동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8.30 | 조회수 | 130 | ||||||||||||||||||
2022학년도 코로나19 대응 관련 학교 방역활동을 위한 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위촉하고자 공고합니다. 1. 모집 내용 ○ 위촉 분야 및 인원
○ 위촉 조건
2. 응시원서 및 접수 ○ 공고기간 : 2022. 8. 30.(화) ~ 2022. 9. 4.(일) ○ 접수기간 : 2022. 8. 30.(화) ~ 2022. 9. 4.(일) 16:00 ○ 접수방법 : 방법1 또는 방법2 중 선택하여 제출 - 방법 1: 접수처(전주지곡초 교무실)에 본인이 직접 제출(대리 및 우편, FAX 접수 불가) * 방문 접수 시 월~금 9:00~16:00에 접수 가능하며, 토, 일은 제외 - 방법 2: 이메일 접수(haeun7120@naver.com, 접수 종료 시간 엄수) ○ 최종합격자 공고: 2022. 9. 5.(월),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공고: 전주지곡초등학교 홈페이지 공고 없음, 합격자 개별 연락
3. 제출 서류 <제출 서류 중 서명란에 반드시 자필 서명 ? 이메일 제출 시, 자필 서명한 서류의 스캔본 제출 단, 합격자는 이메일 제출한 서류 원본을 제출해야 함> ○ 방역활동자원봉사활동 참여 신청서 <서식1> ○ 개인정보 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서식2> - 방역활동자원봉사자 결격사유 확인을 위한 동의서 ○ 확인서 <서식3>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서식4> - 성범죄경력조회를 위한 동의서로 학교장이 관할 경찰서에 공문으로 요청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시고, 교무실로 서류 제출 시 통학로 확인 하신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년도 하반기 평화도서관 「책놀이 프로그램」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 선정 최종 결과 알림(드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