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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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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곡초 맞춤형학습지원학교 개인위탁강사 모집 재공고(3차)
작성자 *** 등록일 20.07.22 조회수 191
첨부파일

전주지곡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기초학력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

인원

요일

시간

학년/학생 수

비고

1

국어

(읽기,쓰기)

수학

(기초연산)

2

1

,

12:30~13:50(2시간)

3학년/4

기초학력 향상

맞춤형

학습지도 15(8시간)

13:50~15:10(2시간)

5학년/3

1

,

13:30~14:50(2시간)

4학년/2

,

14:00~15:20(2시간)

6학년/2

상기 교육 요일이나 시간은 추후 조정 가능.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2020.7.22.() ~ 2020.7.27.()

2) 서류 접수: 2020.7.22.() ~ 2020.7.27.() 15:00까지

3) 접수 장소: 전주지곡초등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 / 문의 (063)280-0505

4)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 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

내용

제안서 평가

(1)

강사 자격

교사 자격증, 전공 이수 여부, 관련 자격 및 면허

강사 경력

관련 프로그램의 학교 강사 경력, 관련 프로그램의 기타 경력

운영 계획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전문성(강좌목표, 교육내용, 강의방법, 평가방법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운영 능력 평가

(2)

프로그램 운영 능력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성, 프로그램 활동 지도능력, 학습자의 능력과 수준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학생 관리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학생과의 관계, 학생 관리(학습, 출결관리) 및 생활지도 능력, 안전관리, 문제 발생 시 대처능력

태도 및 소통 능력

학생의 학습지원, 정서지원 등 학생지도 강사로서의 복무 자세, 인성, 학생.학부모.학교와의 소통 능력

. 심사 결과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및 결과 발표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모집인원의 3배수)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일 : 7.28.() 15:00~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 7.29.() 14:30~

- 장소 : 본교 운영위원실

10분 전 본교 2층 교무실에 입실하여 대기

당일 참석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결과 발표

- 2020730() 15:00 본교 홈페이지 탑재

. 계약 기간 : 2020. 8. 31. - 2020.12. 18.(공휴일, 명절 제외)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계약기간동안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위탁강사로 활동할 수 있으며,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제출 서류

. 응모 시

1) 맞춤형학습지원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자기소개서, 지도계획 포함)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2) 통장 사본 1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4)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해당자에 한함.)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되며, 제출 서류가 제안서의 내용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자에서 제외됨.

민간 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것만 가능

5) 최종학력증명서 1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7) 청렴 이행 서약서 1

5. 기타 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한다.

.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한다.

.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다.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예정)자의 합격을 취소하고 차점자를 합격처리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제출 서류가 제안서의 내용과 다를 경우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범죄 경력이 있는 자

-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기관 중복 응시한 경우

. 탈락한 응시자의 채용 서류에 대한 반환청구 기간은 합격자 발표 이후 30일까지로 하고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하며,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한다.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위탁 강사를 교체할 수 있다.

- 학생 또는 학부모와 불미스러운 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 학생.학부모 설문 조사에서 만족도가 극히 낮은 경우

- 강사 계약 후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수가 현격히 줄어든 경우

. 관련 문의 : 전주지곡초등학교 교무실 (063-280-0505, 평일 14:0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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