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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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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초.중. 고 학생 인터넷 통신사 변경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11.04 조회수 196
첨부파일

기존 사용하시던 통신사에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약정기간의 도래에 의해 기존사용 인터넷통신사에서 타통신사로 변경을 원할 경우 2019. 11. 20.()까지  학교에 관련 내용을 가정통신문에 작성하셔서

학교에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방법 : 기존통신사에서 타 통신사로 변경 후 고객아이디 및 회선번호 확인 후 해당 학교에 통지

통신사 변경 등은 학부모가 직접 처리

지원하는 통신사 :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U+, 티브로드, 전북방송, 금강방송

이외의 통신사는 지원하지 않음

가입 전 교육청지원 대상 인터넷상품인지 반드시 확인)

통신사 변경 기간 : 1회만 가능 (111~ 20)

위 변경 기간에 학부모가 직접 통신사 변경 후 1120일까지 해당학교에 신청(변경된 통신사 가입내역 학교에 신청)

지원 제외 : 컴퓨터 미보유, 학적 상실, 타시도 전출, 특별한 사유없이 유해차단 프로그램 미설치 및 삭제하는 경우

위 기간 이후의 통신사 임의적 변경은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보화지원 및 역기능 예방에 관한 조례에 의해 지원하지 않음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보화 지원 및 역기능 예방에 관한 조례 제 15

(인터넷사업자 변경) 인터넷사업자 변경은 11월에 변경 신청한 경우로 제한한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확인을 거쳐 변경 할 수 있다.

1. 사용하던 인터넷사업자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으로 이사

2. 중복고장 등으로 인한 서비스품질의 심각한 저하 (두 경우만 확인을 통해 변경 가능)

중복고장 여부는 기존 이용 통신사에 3회이상 A/S 이용 여부 확인서 첨부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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