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한국사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작성자 전주대정초 등록일 24.07.11 조회수 328
첨부파일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4?24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전주대정초등학교

 

1. 모집 기간 및 인원

. 공고 기간: 2024.7.12() ~ 2024.7.17()

. 모집 분야 및 인원 : 본교 방과후학교 한국사 프로그램 1

 

 

2. 지원 조건

.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상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에만 지원 가능함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2024. 08. 01.~ 2025. 02. 28.(7개월)

     ※ 현재 쓰고 있는 교재 우선 사용, 교재가 끝나면 새로운 교재 사용 가능

     ※ 천재지변이나 학교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비고

1

한국사

1

<학기중>

,,(40)

A2:00~2:40

B2:50~3:30

C3:40~4:20

<방학중>

,,(40)

A9:00~9:40

B9:50~10:30

C10:40~11:20

.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2024. 7. 12.() 9:00 ~ 7. 17.() 15:00까지 (시간 엄수)

2) 접수 장소: 방문 접수 - 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236-9551~2)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 세부 일정

일 정

일 시

비 고

공 고

2024. 7. 12.() ~ 7. 17.()

본교 홈페이지 및 도교육청 방과후늘봄지원센터 홈페이지

접 수 기 간

2024. 7. 12.() 9:00 ~

7. 17.() 15:00까지 (시간 엄수)

본교 교무실 방문, 이메일 접수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2024. 7. 19.() 14:00 ~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 통보

지원자가 4명 이상인 경우, 50%만 선발하여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

2024. 7. 22.() 14:00 ~

교장실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평가

면접 대기실: 교무실

최종 결과 발표

2024. 7. 24.() 14:00 ~

계약 예정자에게만 개별 통보

.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 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2차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 제출 서류

   1) 응모 시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 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나) 자기소개서 1

   다)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

   라)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반드시 자필 서명하여 제출 메일로 서류 제출 시 자필 서명한 문서를 스캔하여 첨부

2) 계약 시

   가) 건강검진 기관에서 발행한 (흉부x-ray 포함)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

        나)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

        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1)

   라) 통장 사본 1

        마) 강사 활동 확인서(혹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바) 최종학력증명서 1

       사)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아) 청렴이행서약서 1

       자)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

       차) 성범죄 및 아동학대 수사여부 부존재 확인 서약서 1

 

 

4. 기 타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1차 서류전형 후 적격자가 없으면 재공고 할 수 있음

    다.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라.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마.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 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바. 문의 전화: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 실무사(230-7804), 방과후담당 교사(230-7818)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에 준한다.

 

 

2024711

 

 

전주대정초등학교장


이전글 전주시 주관 「2024 전주독서대전 시민공모전」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거 결과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