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방과후 한국사 개인위탁 강사 재공고
작성자 *** 등록일 23.05.19 조회수 177
첨부파일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326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전주대정초등학교

1. 모집 기간 및 인원

. 공고 기간: 2023.5.19() ~ 2023.5.24()

. 모집 분야 및 인원 : 본교 방과후학교 한국사 프로그램 1

2. 지원 조건

.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상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에만 지원 가능함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2023.06.01.~ 2024.02.29.(7개월 / 다만, 만족도 조사 결과 및 프로그램 수요, 계약사항 준수, 민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후,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의 자체평가를 통하여 다음 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가능)

현재 쓰고 있는 교재 우선 사용, 교재가 끝나면 새로운 교재 사용 가능

천재지변이나 코로나19 전염병 및 학교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수강료

1

한국사

1

,,(40)

A2:00~2:40

B2:50~3:30

C3:40~4:20

30,000

.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2023.5.22.() 9:00 ~ 5.24.() 15:00까지 (시간 엄수)

2) 접수 장소: 방문 접수-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236-9551~2)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일 정

일 시

비 고

공 고

2023.5.19()~5.24()

본교 홈페이지 및 방과후지원센터

홈페이지

접 수 기 간

2023.5.22.() 9:00 ~

5.24() 15:00까지 (시간 엄수)

본교 교무실 방문, 이메일 접수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2023.5.25.()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 통보

지원자가 4명 이상인 경우, 50%만 선발

하여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

2023.5.26.()14:00~

본교 4층 방과후실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평가

면접 대기실:

최종 결과 발표

2023.5.30() 14:00~

계약 예정자에게만 개별 통보

. 세부 일정

.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 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2차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 제출 서류

1) 응모 시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 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자기소개서 1

)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2) 계약 시

) 건강검진 기관에서 발행한 (흉부x-ray 포함)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1)

) 통장 사본 1

) 강사 활동 확인서(혹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 최종학력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 청렴이행서약서 1

4. 기 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후 적격자가 없으면 재공고 할 수 있음

.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일 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문의 전화: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 실무사(230-7804), 방과후담당 교사(230-7878)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3 519

전주대정초등학교장


이전글 "학부모 책모임" 학부모 연수 운영 안내
다음글 수학 고도영재 시범교육 프로그램 대상 학생 선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