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모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12 | 조회수 | 628 | |||||||||||||||||||||||||||||||||||||||||||||||||||||||||||||||||||||||||||||||||||||||||||||||||||||||||||||||||||||||||||||||
첨부파일 |
|
|||||||||||||||||||||||||||||||||||||||||||||||||||||||||||||||||||||||||||||||||||||||||||||||||||||||||||||||||||||||||||||||||||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2022-39호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공모
1. 모집 기간 및 인원 가. 공고 기간: 2022.12.12(월) ~ 2022.12.19(월) 나. 모집 분야 및 인원 : 본교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프로그램별 각 1명 2. 지원 조건 가.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하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상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과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에만 지원할 수 있음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다른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바.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계약 기간: 2023.03.02.~ 2024.02.29.(1년 / 다만, 만족도 조사 결과 및 프로그램 수요, 계약사항 준수, 민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후,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의 자체평가를 통하여 다음 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가능) ※ 천재지변이나 코로나19 전염병 및 학교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나. 모집 분야 및 인원
다.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2022.12.13.(화) 9:00 ~ 12.19.(월) 14:00까지 (시간 엄수) 2) 접수 장소: 방문 접수-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 236-9551~2)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라. 세부 일정 마.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2차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바. 제출 서류 1) 응모 시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자격, 활동 내용 등)이 있으면 자격이 박탈됨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부 라)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 계약 시 가) 건강검진 기관에서 발행한 (흉부 x-ray 포함) 채용신체검사서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 적합 여부가 기재되면 가능 나)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1) 다) 통장 사본 1부 라) 강사 활동 확인서(혹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마) 최종학력 증명서 1부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삼자 제공 동의서 1부 사) 청렴 이행서약서 1부
4. 기 타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때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1차 서류전형 후 적격자가 없으면 재공고할 수 있음 다.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하면 다음 순위자를 합격 처리할 수 있음 라.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마.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일 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바. 문의 전화: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 실무사(230-7804), 방과후담당 교사(230-7833)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에 따른다.
2022년 12월 12일 전주대정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전주교육문화회관 “2022학년도 겨울방학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2 과학영재 페스티벌 신청안내 (온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