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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및 선정계획
작성자 *** 등록일 21.12.06 조회수 306
첨부파일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1-31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전주대정초등학교

1. 모집 기간 및 인원

. 공고 기간: 2021.12.6() ~ 2021.12.13()

. 모집 분야 및 인원 : 코딩교육 1, 축구(풋살) 1

2. 지원 조건

.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상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에만 지원 가능함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2022.03.02.~ 2023.02.28.(1/ 만족도 조사 및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의 자체평가를 통하여 다음 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가능)

천재지변이나 코로나19 전염병 및 학교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비고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비고

1

축구

(풋살)

1

, , (40)

2

코딩교육

1

, , (40)

신설

하루 A, B, C 타임 최대 정원은 20입니다.

지도 학년 및 시간 운영은 차후 본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 공지 사항 2022년 수강신청서 참고

.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2021.12.7.() 9:00 ~ 12.13.() 14:00까지 (시간 엄수)

2) 접수 장소: 방문 접수-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236-9551~2)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일 정

일 시

비 고

공 고

2021.12.6()~12.13()

본교 홈페이지 및 방과후지원센터

홈페이지

접 수 기 간

2021.12.7.() 9:00 ~

12.13() 14:00까지 (시간 엄수)

본교 교무실 방문, 이메일 접수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2021.12.15() 14:00~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 통보

지원자가 4명 이상인 경우, 50%만 선발

하여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

2021.12.16() 14:00~

본교 2층 학습 준비물실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평가

면접 대기실: 2층 컴퓨터실

최종 결과 발표

2021.12.20.() 14:00~

계약 예정자에게만 개별 통보

. 세부 일정

.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만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 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2차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 제출 서류

1) 응모 시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 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자기소개서 1

)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2) 계약 시

) 건강검진 기관에서 발행한 (흉부x-ray 포함)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1)

) 통장 사본 1

) 강사 활동 확인서(혹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 최종학력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 청렴이행서약서 1

4. 기 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후 적격자가 없으면 재공고 할 수 있음

.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일 이내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문의 전화: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 실무사(230-7804), 방과후담당 교사(230-7878)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1126

전주대정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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