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 발급 서비스 실시(12.3. ~ 12.12.)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01 | 조회수 | 225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 발급 서비스가 실시(12.3.~12.12.)됩니다.
** 취학 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전주시 어린이 탄소중립 그림 공모전 안내 |
---|---|
다음글 | 제6회 학교 재난안전 콘텐츠 공모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