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 발급 서비스 실시(12.3. ~ 12.12.)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2.01 조회수 226
첨부파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 발급 서비스가 실시(12.3.~12.12.)됩니다.

 

** 취학 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10:00 ~ 12. 12.()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 12. 13.() ~ 12. 20.(), 8일 간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시 어린이 탄소중립 그림 공모전 안내
다음글 제6회 학교 재난안전 콘텐츠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