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12.07 조회수 598
첨부파일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028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전주대정초등학교

1. 모집 기간 및 인원

. 공고 기간 : 2020. 12. 7() ~ 2020. 12. 14()

. 모집 분야 및 인원 : 본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프로그램별 각 1

2. 지원 조건

.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개요

. 계약기간 : 2021. 03. 02~ 2022. 02. 28.(1/ 만족도 조사 및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의 자체평가를 통하여 다음 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가능)

천재지변이나 코로나19등 전염병으로 인해 학사 운영 방법의 변동으로 운영내용과 운영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 모집 분야 및 인원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비고

과목명

모집인원

수업요일(,,)

비고

1

과학실험

1

, (60)

8

축구

1

, (60)

2

미술

1

, (60)

9

주산

1

,,(40)

3

바이올린

1

, (60)

10

플룻

1

,,(40)

4

중국어

1

, (60)

11

한국사

1

,,(40)

5

컴퓨터

1

, (60)

12

음악줄넘기

1

,,(40)

6

클레이

1

, (60)

13

창의과학

1

,,(40)

신설

7

한자

1

, (60)

14

바둑

1

,,(40)

신설

수업 요일은 변경 불가능합니다. 하루 A,B,C타임별 최대 정원은 20입니다.

지도학년 및 시간운영은 차후 본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 공지사항 2020년 수강신청서 참고

※ 창의과학- 로봇과학, 드론, 코딩 등을 일정 기간을 나눠 운영하는 부서

.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 2020. 12. 8() 9:00 ~ 12.14() 12:00까지 (시간엄수)

2) 접수 장소 : 방문 접수- 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우편 접수- 전주시 완산구 맏내로 57 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이메일, 우편 접수 시 접수 후 236-9551~2 확인 전화 바랍니다.

일 정

일 시

비 고

공 고

2020.12.7()~12.14()

본교 홈페이지 및 방과후지원센터

홈페이지

접 수 기 간

2018.12.8.() 9:00 ~

12.14() 12:00까지 (시간엄수)

방문 접수, 이메일, 우편접수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0.12.14() 15:00~

본교 홈페이지에 서류심사 합격자

및 면접일정, 순서 공지

지원자가 4명 이상인 경우, 50%만 선발

하여 프로그램운영능력평가 실시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면접)

1- 2020.12.15() 14:00~

본교 1,2학년 교사실

2- 2020.12.16() 14:00~

본교 1,2학년 교사실

서류 심사 합격자만 평가

심사 인원이 적을 시 12.15() 14:00

1일 면접 실시.

코로나-19상황에 따라 비대면 면접 실시할 수 있음.

최종 결과 발표

2020.12.17.() 13:00~

본교 홈페이지에 발표

합격자에 한해 문자 메세지로 개별 통보

. 세부일정

. 선정 및 계약방법

구 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운영 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 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 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2020학년도 본교 계약 강사 수업 미

실시 기간에 따른 가산점 부여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제출 서류

1) 제안서 1(첨부 서식,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포함)

2) 최종학력 증명서 1

3) 강사활동 확인서 1, 자격증(원본대조) 1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 동의서 1(첨부 서식)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첨부 서식)

6) 청렴이행 서약서 1(첨부 서식)

7) 신분증 사본 1(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8)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포함)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9) 본인명의 통장 사본 1(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7)~ 9)번 서류는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4. 기 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탈락한 응시자의 모집 서류 반환청구기간은 1228일까지이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문의처: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담당 교사(230-7821)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0127

전주대정초등학교장

 

이전글 on 종일 평생학습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1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