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07 | 조회수 | 597 | |||||||||||||||||||||||||||||||||||||||||||||||||||||||||||||||||||||||||||||||||||||||||||||||||||||||||||||||||||||
첨부파일 |
|
|||||||||||||||||||||||||||||||||||||||||||||||||||||||||||||||||||||||||||||||||||||||||||||||||||||||||||||||||||||||||
전주대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0?28호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전주대정초등학교 1. 모집 기간 및 인원 가. 공고 기간 : 2020. 12. 7(월) ~ 2020. 12. 14(월) 나. 모집 분야 및 인원 : 본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프로그램별 각 1명 2. 지원 조건 가. 교육청 인력풀에 등록된 강사 또는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에 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바.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개요 가. 계약기간 : 2021. 03. 02~ 2022. 02. 28.(1년 / 만족도 조사 및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의 자체평가를 통하여 다음 학년도까지 공모 절차 없이 재계약 가능) ※ 천재지변이나 코로나19등 전염병으로 인해 학사 운영 방법의 변동으로 운영내용과 운영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나. 모집 분야 및 인원
다. 서류 접수 1) 접수 기간 : 2020. 12. 8(화) 9:00 ~ 12.14(월) 12:00까지 (시간엄수) 2) 접수 장소 : 방문 접수- 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이메일 접수- jjdj9553@hanmail.net 우편 접수- 전주시 완산구 맏내로 57 전주대정초등학교 교무실 ※이메일, 우편 접수 시 접수 후 ☎ 236-9551~2 확인 전화 바랍니다.
라. 세부일정 마.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바. 제출 서류 1) 제안서 1부(첨부 서식,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포함) 2) 최종학력 증명서 1부 3) 강사활동 확인서 1부, 자격증(원본대조) 1부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 동의서 1부(첨부 서식)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첨부 서식) 6) 청렴이행 서약서 1부(첨부 서식) 7) 신분증 사본 1부(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8)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포함) 1부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9) 본인명의 통장 사본 1부(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7)~ 9)번 서류는 합격자에 한해 계약시 제출 4. 기 타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다. 계약 예정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라. 영리 업체나 기관에 소속된 근로자인 강사는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마. 탈락한 응시자의 모집 서류 반환청구기간은 12월 28일까지이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바. 문의처: 전주대정초등학교 방과후담당 교사(230-7821)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0년 12월 7일 전주대정초등학교장
|
이전글 | on 종일 평생학습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1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