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동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및 제출자료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1.17 조회수 1033
첨부파일

본교 입학을 환영합니다.

 

1. 예비 소집일: 2025.1.21.() 14:00~

 

2. 장소: 1동사(운동장 앞 건물)

-현관에 안내된 임시학번 확인 후 배정된 임시학급으로 입실

-현관, 복도에서는 운동화 착용, 교실 입실 전 실내화 착용


3. 준비물:제출자료[1.선택교과 희망원, 3.체육복 구매 안내문], 제출자료[2]는 업체에 제출,

            실내화,큰 가방신입생 배정표


4.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표

순번

시간

내용

담당자

소요시간

비고

1

14:00~14:10

출석확인

임시담임

10

2

14:10~15:00

예비소집자료 제출

50

3

15:00~15:20

공지사항 안내

교과서 배부

20


 

이전글 학부모 교육정책 모니터링단 모집 안내
다음글 2024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