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우유급식 중단에따른 환불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07 | 조회수 | 142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가정에 하나님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1/3 등교 지침에 따라 12월부터 우유 급식을 실시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유상 우유 실시학생은 급식일수 감소에 따른 미지급분을 스쿨뱅킹계좌로 환불할 예정입니다. 무상우유 지원학생의 미지급분은 방학기간 중 택배업체를 통해서 가정으로 배달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개인위생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가정과 학교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거듭 협조 부탁드립니다.
▶ 환불일자: 2020. 12. 8.(화) ~ 12.11.(금) ▶ 환불방법: 스쿨뱅킹을 통한 환불처리
|
이전글 | 2020학년도 12월 기숙사 운영 중단 안내 |
---|---|
다음글 | 2020 온라인 양성평등 특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