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정보자료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인스펙터 2022 파일
작성자 전주교대전주부설초 등록일 22.08.17 조회수 138
첨부파일

1. 아래 인스펙터 파일을 압축 풀고 설치 합니다.(설치 폴더 선택에서 '모든 사람')

2. 설치를 완료하시면 바탕화면에 SW점검용과 SW취합용이 뜹니다. 이중 SW점검용을 더블클릭합니다.

3. 창이 하나 뜨는데 '점검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다시 창이 하나 뜨는데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여기에서 주의하셔야할 것이 저 같은 경우 23반이라고 자동으로 뜹니다. 왜냐하면 윈두우상 컴퓨터 이름을 2학년3반으로 설정했기 때문입니다. 혹시 컴퓨터 이름을 영어로 쓰셨거나 본인 이름 또는 기타 등등 다른 정보로 입력하셨으면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수정은 프로그램 상에서는 할 수 없고 윈도우 컴퓨터의 이름을 바꿔주셔야 합니다.

4-1 컴퓨터명 수정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 위해 안내합니다.

바탕화면 왼쪽 아래 윈도우 버튼 클릭 - 톱니바퀴 모양 설정 클릭 - 시스템 클릭 - 왼쪽 하단 정보 클릭 - 오른쪽 장치 사양에 이 PC의 이름 바꾸기 클릭하셔서 바꾸면 됩니다!!!

5. (컴퓨터명과 사용자명이 같아야합니다!) (ex 컴퓨터명: 3학년2, 사용자명: 3학년2)

(검사 완료후 파일명만 바꾸시는건 안됩니다.!!)

6. 회사(부서)명은 전주부설초로 합니다.

7. 여기까지 바르게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 누르면 검사가 진행됩니다.

8. 닫기를 누르고 내컴퓨터- C드라이브 - KCopa - Inspector2022 - CheckOut - IPT로 들어가시면
전주부설초_O학년O_202208OO.ipt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9. 위 파일을 구글드라이브 2022 정보 인스펙터 점검자료 폴더에 넣어주세요.

10. 점검 PC는 교내에 있는 모든 PC가 해당되므로 담당하신 특별실 컴퓨터도 모두 부탁드립니다.

특히 담임선생님들의 경우 노트북도 점검대상에 포함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의 컴퓨터명과 사용자명은 데스크탑과의 차별성을 위해 '2학년3반 노트북'으로 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