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주교대 1학년 참관실습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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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노운 | 등록일 | 22.04.17 | 조회수 | 883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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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주교육대학교 1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 시무식 일시: 4월18일 월 8시 50분 시무식 시작 전 8시 30분까지 출근하여 출근 동선 안내를 따라 시청각실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부에 서명 후 자리배정표에서 자리를 확인하고 실습록, 클립보드파일, 명찰을 챙겨서 배정 좌석착석 부탁드립니다.
2. 단정한 복장, 실내화 준비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입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소리나지 않는 실내화를 미리 준비해주시고 신발은 각 학년(출입구 신발장에 표기되어 있음) 교생신발장에 보관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습 배정학급 확인 붙임파일에 교생 선생님들의 배정 학급을 안내해드립니다. 희망학년을 최대한 고려하였으나 희망자가 몇 개 학년에 집중되어 본인의 희망대로 배정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시청각실 자리 배정표 확인 시청각실의 각 교생별 자리를 지정하였습니다. 실습 시작 시점부터 실습이 종료될 때까지 고정 자리 형태로 운영되므로 반드시 지정 자리에 앉아주기 바랍니다.(출석 및 지각 점검용)
5.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 매일 아침 반드시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등학교 아이들이 교육을 받는 공간이니만큼 예비교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독서토론 도서 준비 독서 토론을 위한 [교실심리]를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7. 급식비 납부 급식비는 1일 4,210원입니다. -교생 선생님들은 18일(월) 실습하는 날 행정실에 납부하여야 하오니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잔돈이 준비되어 있지 않고, 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점 이해 바랍니다.
7. 문의처 안내 실습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본교 3-3 학급(281-7272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실습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름이 들어가 있는 교생 학급 배정표 및 시청각실 자리 배정표는 4월18일 시무식 종료 후 첨부파일에서 삭제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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