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6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
작성자 고수영 등록일 19.10.01 조회수 1184
첨부파일
전주부설초 6학년 81명의 어린이들이 9월25~27일 2박3일동안 제주도를 테마로한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오랜동안 설레이며 기다려온 수학여행이라서 아침에 학교로 등교하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무척 가벼워보였다. 광주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한 첫날 짚라인을 체험하고 제주아쿠아플라넷을 견학하였다. 아쿠아플라넷의 다양한 공연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숙소에서는 맛있는 저녁을 먹고 친구들끼를 준비한 장기 자랑을 하였다. 둘째날 오전에는 테디베어뮤지엄과 천지연을 견학하고 오후에는 더마파크에서 승마와 카트체험, 그리고 마상공연을 관람하였다.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는 우주항공박물관을 견학하였다. 둘째날 숙소에서는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을 하고 친구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날은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 걱정했지만 다행히 마라도는 맑고 시원했다.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은 아쉬움으로 가득했지만 6학년 테마식현장체험학습은 초등학교 기억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 같다.
이전글 2019학년도 독서주간 행사 실시
다음글 5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