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천년의 소리 국악관현악단 여름캠프
작성자 김종재 등록일 17.07.24 조회수 642
첨부파일
 전주부설 천년의 소리 국악관현악단 여름 캠프가 7월 22일(토)에서 23일(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예술교육실 및 상록누리관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천년의 숨결을 따라 천년의 비상을 꿈꾸며 천년의 소리와 함께 하는 우리학교 국악관현악단 단원들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계속이어지는 강습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없이모두 밝은 표정으로 연습에 열중이었습니다. 긴시간 동안 각 파트별 연습을 통해 개인적인 악기 연주 기량을 높이고 전체 연습에서 국악 악기가 하나로 어우러져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튿날 저녁 7시에는 우리 국악관현악단 단원들과 지휘자님을 비롯한 국악 강사 선생님들이 만들어내는 공연에 관객들은 환호성을 아끼지 않았고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불과 작년 가을 전주부설 천년의 소리 국악관현악단이 창단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보여준 우리 국악관현악단 모든 단원들이 자랑스럽고 대견스럽게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름 캠프에 참가한 국악관현악단  모든 단원들을 칭찬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부설어린이오케스트라 여름 캠프 7.23~25
다음글 금빛소리 색소폰 앙상블 여름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