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제20회 전라북도 어린이 대음악제 한국음악의 첫 발을 내딛다
작성자 송규 등록일 16.10.19 조회수 1038
첨부파일
천년의 숨결을 따라 천년의 비상을 꿈꾸며 천년의 소리와 함께 하는 우리학교 한국음악을 하는 친구들이 제20회 전라북도 어린이 대음악제의 첫발을 내딛었다. 지난 18일 3시부터 본선이 시작된 제 20회 전라북도 어린이 대음악제의 한국음악 부분은 기압학부, 창악, 기악독주로 3개 부분으로 경연이 시작되었으며 우리학교는 기악합주에 6학년 이도원외 44명, 창악은 이미성외 15명, 기악독주는 가야금으로 6학년 박한빈, 4학년 송한비가 출전을 하였다. 처음으로 한국음악분야에 출전한 우리학교 학생들은 올해부터 시작된 방과후학교 활동과 개인적인 배움으로 설레임과 기대감으로 출전을 하였으며 최선을 다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 결과는 기악합주는 박연상(도의회의장상)을 수상하였고, 창악도 박연상(도의회의장상)을 수상하였으며 기악독주는 6학년 박한빈 학생은 우륵상(도지사상), 4학년 송한비 학생은 특별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상)을 수상하였다. 끝으로 이번 대회는 결과보다는 함께 성장을 이뤄내는 과정이 멋졌으며 내년을 기약하는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한국음악분야 모든 학생들을 칭찬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흡연예방 캠페인 실시
다음글 2학기 부설가족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