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졸업 30주년 제49회 졸업생 동창회를 축하합니다.
작성자 송규 등록일 16.05.24 조회수 839
첨부파일
" 찬란한 역사와 전통을 함께 만들어가는 졸업 30주년 제49회 졸업생 선배님들은 우리들의 자랑입니다".라는 주제로 제49회 졸업생들의 동창회가 은사님 7분과 졸업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5월 21일 저녁 6시부터 우리학교 상록누리관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1980학년도에 입학을 해서 1986학년도에 졸업한 선배님들로써 약 164명의 졸업생이 있습니다. 제49회 동창회 회장(서범석)은 모교에서 30주년 행사를 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그리운 친구들을 다시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하였습니다. 학교후배들의 색소폰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는 외국에 있는 동창들의 영상편지와 졸업과 관련된 영상 그리고 동창의 축하공연으로 행복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7분의 은사님들과의 정겨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은사님은 6학년때 선생님만이 아닌 1학년때부터 6학년때까지의 은사님들을 모두 모셨다는 것에 대해서 우리학교의 자랑을 느낄수 있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졸업하신 선배님들의 행사가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우리학교 교육가족 모두는 졸업하신 선배님들이 우리학교의 자랑이다는 것을 믿고 항상 고마워 하는 마음으로 생활한다는 것을 꼭 생각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전글 6.25전사자 유해발굴 사진 및 유품 순회 전시회
다음글 아람단 부산의 명소 해운대 동백섬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