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통일 가득 전주부설 한마음 축제
작성자 송규 등록일 16.05.09 조회수 806
첨부파일

“즐기고, 누리고, 나누는 행복한 과학, 평등한 아이들의 행복한 세상”을 위한 통일 희망 가득한 전주부설 한마음 축제가 지난 5월 4일 전주부설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여러분들의 환한 미소가 우리들의 자랑입니다. ”라는 전주교육대학교 총장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웃음과 행복의 시간을 만들었다. 이번 축제는 제1부 융합형 리더를 키우는 STEAM과 함께 하는 과학축전이 펼쳐졌고 제2부 평등한 아이들의 행복한 세상을 위한 체육대회가 이어졌으며 제3부 꿈을 키우고 끼를 펼치는 장기자랑과 대동놀이의 한마음 축제가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게 되었다.

제1부 과학축전에서는 실험을 통한 탐구와 스마트 시대에 맞는 드론, 자동차, 로봇축구 그리고 융합형 사고를 높이는 아빠와 함께 하는 사이언스 어드벤처가 펼쳐졌다. 제2부 체육대회는 통일로 통하는 한반도의 꿈바라기들의 행복한 잔치가 펼쳐졌다. 개인달리기를 비롯하여 통일과 관련된 다양한 운동경기를 하였으며 학부모님들도 평화 통일의 의지가 가득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제3부 한마음 축제에서는 각 학급에서 준비한 통일 희망 가득한 장기자랑과 함께 운동장에서 평화 통일을 기원하는 대동놀이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보다 더 나은 행복한 전주부설이 되기 위해서 우리 모두가 한바탕 웃었다.

이전글 아람단 딸기수확체험 활동
다음글 2016학년도 전주부설가족 초청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