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사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사갤러리에는 학교(학년)교육과정에 의한 행사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더불어 행복한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위한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작성자 송규 등록일 16.03.17 조회수 572
첨부파일
3월 16일 13:30분부터 더불어 행복한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위한 학교교육과정 설명회가 400여분의 학부모와 함께 상록누리관에서 있었다. 이번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학생들의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기위해서 함께 해주셨던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학부모 회장, 교육발전협의회 회장에 대한 "함께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라는 감사패 증정으로 시작해서 교직원 소개와 교장선생님의 학교 경영관을 자세하게 설명하며 학부모와 대화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제11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6분 선출과 학부모회장 선출이 있었다. 또한 교감선생님이 2016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계획을 안내를 하였고 학교담당경찰관의 학생안전교육과 WeeClass 상담사의 학교폭력예방교육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각 교실에서 학급교육과정 설명회를 하였다. 교장선생님은 "우리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행복한 꿈을 꾸고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칠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 기본학습이 충실한 학교, 서로 소통하며 학생-학부모-교사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학부모들과 소통하는 학교가 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전글 한국초등학교의 현장이해및 수업관찰을 위한 일본 교수 학교방문
다음글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