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에는 가정통신문 이외의 알림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영어교과서 듣기자료(무료) 내려 받기 안내
작성자 박보라 등록일 16.03.06 조회수 326
첨부파일

인터넷에서 <영어 듣기자료>를 내려 받아 사용하세요 !

 

1. 인터넷으로 내려 받아(다운로드) 어디서든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영어 듣기자료 내려 받는 방법

〇 에듀넷(http://www.edunet.net)의 영어(듣기자료, e-교과서) 메뉴에 접속하여 인증코드번호를 입력하고 압축파일을 내려 받아 풀어서 실행하면 됩니다(첨부파일 참조).

학년 인증코드번호 - 종이로 배부된 안내장에서 확인하세요.

〇 영어 듣기자료를 내려 받는데 2~5분정도 소요되며, 어려움이 있으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고객상담센터(☎ 1544-0079, 운영시간 : 평일 9~18시(3~4월 19시까지), 토 9~18시 )※ 단, 토요일 운영은 학기 초(3∼4월)에 한함.

 

2. 자녀의 영어 듣기자료 이용에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영어 듣기자료 활용 자녀 지도 요령

영어 듣기자료는 종이교과서에는 없는 음원과 멀티미디어 요소(애니메이션, 수준별 게임 등)있습니다. 영어 듣기자료는 예습과 복습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을 가능하게 합니다.

〇 인터넷으로 내려 받은 영어 듣기자료는 인터넷 연결을 차단하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인터넷 이용 습관이 걱정되시면 인터넷 연결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십시오. 일부 기능은 이용할 수 없으나 공부에는 큰 지장은 없습니다.

녀가 내려 받은 영어 듣기자료를 웹하드, P2P, 공개된 정보통신망에 올리지 않도록 주의필요하오니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면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되어 최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〇 초등학교, 중학교는 의무교육으로 영어 듣기자료, e-교과서, 디지털교과서를 국가가 학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영어듣기자료, e-교과서, 디지털교과서 등, 개인 구매를 유도하거나 개인정보를 알려 달라는 전화 등은 보이스 피싱의 우려가 있으므로 이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3월 4


전주교육대학교전주부설초등학교장

이전글 2016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안내
다음글 3~5학년 디지털교과서 활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