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고른 '책 꾸러미' 지원 사업 안내 및 신청
작성자 변상준 등록일 21.10.19 조회수 1570
첨부파일

내가 고른 책 꾸러미지원 사업 안내 및 신청

전라북도교육청에서 코로나19로 위축된 학생들의 심리, 정서 및 학습결손을 보완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도내 모든 학생에게 내가 고른 책을 책 꾸러미로 지원하는 사업을 계획하고 우리학교에도 예산을 지원함으로써 우리학교 학생들도 1인당 40,000원 상당의 원하는 도서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한 목적이 있어 인터넷 서점 및 상품권 구매는 불가하여 우리학교 인근의 6개 서점에서 구입을 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아이들과 의논하여 40,000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희망도서를 선정하시고 그 목록을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시어 작성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구입 후 잔여 금액이 발생하면 학급도서 구입비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서 선정의 도움을 드리고자 추천 도서목록을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 파일로 올려놓겠사오니 학년에 해당하는 목록표를 참고하여 희망도서를 선정해 주시고 목록에 없는 책이라도 책이름과 출판사, 가격을 기록해 주시면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깊어가는 가을에 내가 고른 책을 통해 코로나로 위축된 마음을 회복하고 양식을 풍성히 채우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전주부설초등학교 전교생

2. 지원 금액: 학생 1인당 4만원 (잔액 발생 시 학급 도서 구입비용으로 충당)

3. 신청 방법

학교 홈페이지 안내된 추천 도서목록을 참고하여 구입 희망도서 선정

네이버 폼에 접속하여 구입희망 도서 입력

구입희망 도서 금액이 4만원 이내인지 확인

4. 신청 기간: 2021. 10. 19() 2021. 10. 22()

5. 지급 방법: 학교에 취합된 도서 목록을 지역서점에서 구입하여 학생들에게 개인적으로 일괄 배부

네이버 폼 주소 :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jBkYmI1ZTEtMzdiZS00ZDZkLWI5YzgtMjA0OWI4MjM3OTNj&sourceId=editor

2021. 10. 19.

전주교육대학교전주부설초등학교장 

이전글 3, 6학년 구강검사 실시 안내
다음글 소아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추가 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