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1기(3-4월) 방과후학교 재 신청 안내
작성자 고영숙 등록일 21.03.10 조회수 88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방과후학교 운영이 3월 22일부터 시작됩니다. 새로 바뀐 안내장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기간내에 신청이 원할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1. 안내장을 참고하셔서 방과후학교 신청을 다시 받습니다. 기존에 신청한 학부모님도 다시 신청해주세요.
(신청기간:3월 11일(목) 14:00-3월 13일(토)17:00
신청방법:학교에서 발송한 온라인 문자로 신청) 문자발송은 3월 11일 신청시간 전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2. 온라인 신청 전에 온라인추첨 동의서 제출에 대한 안내가 문자로 이루어집니다. 방과후학교 수강신청을 할 학부모님께서는 반드시 온라인추첨에 동의를 마치시고 수강신청에 임해주세요.(동의서 문자발송은 방과후 신청 문자 전 발송될 예정입니다.)
3.수강신청 중 안내되어지는 방과후 신청총액은 실제와 다릅니다. 교육비는 교육비 안내장을 참고해주세요.
4.온라인 신청만으로 기간내에 마감되며 온라인신청시 오류가 발생했을 시 반드시 담당선생님께 개별연락 주시고 문자를 받지 못했을 경우도 바로 담당선생님께 연락주세요. 확정된 이후에는 정원미달 프로그램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5.학년,요일,운영시간을 꼭 확인하셔서 정확히 신청부탁드립니다.(신청기간 중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장을 참고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은 방과후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이전글 음악단체 (오케스트라, 국악관현악단, 색소폰부, 중창부) 단원 모집 안내
다음글 2021년 교통안전 실천으로 안전한 학교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