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전주부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은 학교의 가정통신문 양식에 의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환경보호교육의 차원으로 가정통신을 홈페이지 탑재 후 문자로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종이통신문이 필요하신 경우 교무실(284-31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동특별돌봄 지원 관련 안내
작성자 온재승 등록일 20.09.21 조회수 1721
첨부파일

코로나19로 인한 아동돌봄에 따른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서 초등학생 이하 아동 1인당 2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현재 본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스쿨뱅킹을 통해 일괄 지급합니다.

 

별도 계좌로 받기를 희망하시는 경우는 붙임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9월 23일 오후 3시까지 본교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많은 부분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문) 신청서를 꼭 작성해야 하나요?

 답) 별도의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기존 스쿨뱅킹 계좌를 통한 수령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현재의 스쿨뱅킹 계좌로 지원됩니다.  

 

 문) 신용카드로 스쿨뱅킹을 하고 계신 경우

 답) 신용카드로 현재 스쿨뱅킹을 연결해 놓으신 학부모님께서는 기존에 등록하신 스쿨뱅킹 계좌 이력이 있으면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스쿨뱅킹 계좌 등록을 하지 않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기 하신 후에 본교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스쿨뱅킹 계좌 등록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본교 행정실로 문의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행정실 063-286-5960)

 

 문) 신청서 제출 방법

 답) 붙임의 신청서를 내려받기 하신 후에 작성하시고 본교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팩스 신청이 가능하며 팩스 발송후 행정실에 확인 전화 주세요.(팩스 번호: 063-284-8913)

 

 문) 언제 지급되나요?

 답) 추석 전 지급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교사에게 연락주세요.(문자메시지 통해 담당교사 연락처 안내하였습니다.)

 

 

 

이전글 국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일시 중단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학년별(교과별) 성장평가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