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7~8월 늘봄학교 안내장 (첨부파일 확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11 | 조회수 | 42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늘봄학교 7~8월 교육 활동 안내 ※ 운영일정
1. 2025학년도 늘봄학교 프로그램 수강 신청(방학중에만 프로그램신청 불가함) 8월 수강신청기간 : 2025.7.18.(금) ~ 7.30.(수) -최대 2개 프로그램까지 신청 가능(맞춤형)
※ (초1~2)맞춤형프로그램은 최대 2개(1개가능) 프로그램 신청 하시되, 맞춤형 프로그램과 같은 시간대 선택형 돌봄/선택형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음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선택형 프로그램은 수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2. 수강료 · 교재비 및 재료비 납부 가. 선택형교육프로그램 수강료 : 주 3회 32,000원, 주 2회 27,000원, 주1회 19,500(요리A), 22,000(요리B) (개인별 또는 부서별로 교재비, 재료비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강사에게 문의) 나. 초 1~2 맞춤형프로그램 수강료 : 무상 (교재, 재료비 연간 120,000원 지원, 소진 시 자동으로 수익자 유상으로 전환됨) 다. 기존 수강생은 자동연장됨 (수강이 마감된 부서는 대기자 명단 작성 및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 3. 수강료 납부: 매월 20일~30일 스쿨뱅킹을 통해 납부 - 당월 수강료 미납 시, 다음 달 늘봄학교 강좌 수강 취소됨 - 수강료 및 교재비는 소득공제 대상으로 미수강시 수강료는 환불 가능하나, 교재비는 환불 불가 (매월 11일 이전 통보할 경우)
4. 문의사항: 늘봄지원실 070-7732-3928 (10:30 ~ 16:30) - 수강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과목 강사에게 문자 또는 전화주세요.
2025 . 7. 11. 전 주 문 학 초 등 학 교 장 |
다음글 | 2025학년도 성인지감수성 진단 검사 실시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