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방과후학교 2024학년도 3월 교육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2.15 | 조회수 | 396 |
첨부파일 |
|
||||
1. 수강 신청 기간: 2024. 2. 19.(월)~21(수) 선착순 신청 완료됨.추가적인 신청 또는 미신청자는 개학 첫 째 주까지 비어있는 자리에 한해 수강 신청가능 2. 수강 신청 방법: 뒷면 방과후학교 시간표 참고하여, 오전 9시부터 해당과목 강사 에게 문자로 신청 -문자 신청 시 학년, 반, 이름, 희망하는 반(1반~4반)을 기재 (2월 19일 오전 9시 이전에 한 수강신청문자는 유효하지 않음)
3. 수강료 납부: 매월 28일~30일 스쿨뱅킹을 통해 납부 - 당월 수강료 미납 시,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 취소됨 - 수강료 및 교재비는 소득공제 대상으로 미수강시 수강료는 환불 가능하나, 교재비는 반납하지 않음 (매월 11일 이전 통보할 경우) 4. 기타 - 매월 방과후 안내장과 부서별 계획서는 ‘학교 홈페이지-알림마당-방과후학교’게시판에서 확인 가능 - 중복된 시간에 2개 부서 수강 불가능함 - 기존 수강생은 자동 연장됨 ? - 수강이 마감된 부서에는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였다가 결원 발생 시 개별 연락 - 대기자 명단은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 - 요리부 신청시 타프로그램과 중복된 시간에 신청이 불가능함 - 첼로부는 학교에 비치된 첼로 선착순 대여 가능함, 수강 신청 시 대여 여부를 함께 말해야 함 - 1학년 3월 5일부터 수강 가능함 (방과후 수강을 희망하는 1학년 학생은 학급에서 대기 후, 수업에 참여함.) 5. 문의사항 - 방과후학교 행정실무사: 070-7732-3928(상담가능 시간 - 13:30~16:30) - 수강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과목 강사에게 문자 또는 전화주세요. 2024. 2. 15 전 주 문 학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4년 3월 영양소식지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겨울방학을 위한 건강관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