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어린이 보행 안전 및 보호를 위한 등하교 안내장
작성자 *** 등록일 20.05.27 조회수 666
첨부파일

어린이 보행 안전 및 보호를 위한 등하교 안내

안녕하십니까?

학교교육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해주시는 학부모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미루어졌던 등교가 조심스럽게 시작되었습니다. 설레고 들뜨는 마음으로 등교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아래 사항을 각별하게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 학교는 등하교 시간대에 학부모님께서 어린이 보행 안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결과 학교 정문과 후문 앞에서 정차하여 내리는 학생이 눈에 띄게 많이 줄었습니다. 교통규칙 및 생활안전수칙은 무엇보다 어른들이 보여주는 생활 속의 실천이 가장 큰 도움이 됩니다.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대로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부모님께서 생활 속에서 먼저 바른 교통규칙을 준수해주시고 모범을 보여주시면 교육의 효과가 더욱 크리라 생각됩니다.

가장 안전한 장소가 되어야 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함이니 가정에서도 아래의 협조 사항들을 읽어보시고 우리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근거리의 경우 자가용을 통한 등하교를 지양합니다.

-부득이 차량을 이용해야 하는 특별한 경우에는 등하교 집중시간을 피해 등교합니다.

-아이파크 꽃집 앞 횡단보도에 서는 학부모 교통봉사를 더 복잡한 곳으로 옮겨 시험 운행할 예정입니다. 아이파크 앞 횡단보도보다는 호반베르디움 앞 횡단보도를 적극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도가 있는 도로는 꼭 인도를 이용하여 보행합니다.

2020527

전 주 문 학 초 등 학 교 장 박 화 선

 

이전글 신학기 건강 실태조사서
다음글 2020 문학교통봉사회 운영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