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문학 오케스트라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01.03 조회수 572
첨부파일

2024학년도 문학 오케스트라 강사 모집 공고

1. 모집 부서 및 인원

- 오케스트라 합주(지휘) 및 현악2파트 1

- 현악1파트(바이올린,첼로) 지도 강사 1

- 타악파트 지도 강사 1

- 관악파트 지도 강사 1

2. 선발 조건 및 기준

.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 본교 오케스트라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전문적인 자격증 소지자

.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에 참가 할 수 있는 자

. 오케스트라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 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

. 본교 오케스트라 동아리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 아이들 수준 및 악기 구성에 맞추어 악곡 편곡이 가능한 자

3. 복무

. 계약기간: 202434~ 2025131

. 근무조건

*방학 중 캠프 기간 및 음악회 날짜, 학사일정에 따라 요일과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부서

요일

시간

주당

수업

시수

1회수업

시간()

반편성

주당 강사료 ()

*시간당 35,000

(40분 기준)

오케스트라 합주

수요일

13:20~14:40

2

40

1

70,000

현악1파트 강사

,

8:00~8:40

2

40

1

70,000

관악파트 강사

,

8:00~8:40

2

40

1

70,000

타악파트 강사

수요일

13:20~14:40

2

40

1

70,000

4. 공모 일정

세부 일정

비고

공고

2024.1.3.() ~ 2024.1.8.()

-신청양식: 공고문 파일 참조

접수

2024.1.4.() ~ 2024.1.9.()14:00 까지

-접수처: 교무실(인편 접수)

-평일 오전9~오후4시까지 접수

-우편접수(1914:00전 도착분에 한함)

-휴일 접수 불가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4.1.9.() 16:00

- 개별 통지

면접

2024.1.10.() 15:00

-22학년 4반 교실

최종 합격자 발표

2024.1.12.() 16:00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지

5. 제출서류

1) 응모 시

. 문학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서식1) (학력, 경력, 자격 증명 첨부 필수)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 프로그램 운영 계획 1 (서식2)

-부서운영계획, 학년별(반별) 계획, 평가계획, 사용할 교재 및 교구, 재료비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 포함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3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 자기소개서 1 (서식3)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1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서식4)

.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서식5)

2) 계약 시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 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

. 신분증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등

.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학교에서 준비함)

. 개인 도장

. 통장 사본 1

6. 심사

. 심사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 심사기준:

구분

심사내용

서류심사

- 강사 자격, 강사 경력

-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 소개서 평가 등)

면접

- 오케스트라 지도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

- 활동 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

-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활동 지도 능력

-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및 학생 관리, 생활지도 능력

- 안전사고 예방지도 및 문제 발생 시 대처능력

-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과의 소통능력

- 청렴함, 생활태도와 예의·근면성과 직무 충실성

- 자발성과 창의성- 책임감, 품성, 청렴, 자발성, 창의성

7. 기타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113일까지, 휴일 제외)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할 수 있음.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이전글 2023학년도 제16회 졸업장 수여식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전주문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