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2차 공청회 현장참여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1.10 | 조회수 | 133 |
첨부파일 |
|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2차 공청회 현장참여 안내
1. 관련: 미래인재과-27221(2022.12.28.) 2.「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2차 공청회가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바랍니다. 가. 목적: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나. 일시:‘23.1.17.(화) 14:00 ~ 16:00 다. 장소: 전라북도교육청 창조나래(별관) 3층 시청각실 라. 온라인 참여
붙임 1.「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2차 공청회 안내 1부 |
이전글 | 2022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문학 오케스트라 외부강사 선정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