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주문학초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26 | 조회수 | 675 | ||||||||||||||||||||||||||||||||||||||||||||||||||||||||||||||||
전주문학초등학교 제 2022-26호
전주문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1. 모집 부서 및 인원 미술, 로봇과학, 한자A,B, 컴퓨터A,B, 요리A,B, 독서논술, 실험과학, 방송댄스, 바둑, 생활공예&POP, 바이올린, 영어, 주산암산, 수학, 줄넘기&스포츠, 첼로 - 각 1명 (총 19명) 2. 선발 조건 및 기준 가.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나.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관련 분야 전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방과후학교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 마.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3. 복무 가. 계약기간: 2023년 개학일~2023년 학년도 종료일 나. 근무조건
4. 공모 일정
5. 제출서류 1) 응모 시 가. 지원서 3부 (서식1, 사진 부착한 원본 1부 + 복사본 2부) 나. 최종학력 증명서 사본 1부 다. 자격증 사본 1부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라. 경력증명서 사본 1부 마.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서식2) 바.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3부 (서식3) -부서운영계획, 학년별(반별) 계획, 평가계획, 사용할 교재 및 교구, 재료비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 포함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3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사. 자기소개서 3부 (서식4) ※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1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아.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5) 자.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서식6) 2) 계약 시 가.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나. 통장 사본 1부 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부 (택1) 라.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마. 청렴서약서 1부 바. 개인 도장 6. 심사 가. 심사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심사기준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에 환기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마.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바.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사.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할 수 있음. 아.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자. 문의처: 전주문학초등학교 방과후지원실(070-7732-3928), 문의가능시간 오후1시~3시 |
이전글 | 인권감수성과 실천의지를 기르기 위한 ‘학생인권 방학 특강’을 실시 |
---|---|
다음글 | 2023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