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12.14 조회수 495
첨부파일

전주문학초등학교 제 2021-12

전주문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1. 모집 부서 및 인원

  컴퓨터A, 컴퓨터B, 바이올린, 요리B - 1(4)

2. 선발 조건 및 기준

  가.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나.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관련 분야 전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방과후학교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

  마.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3. 복무

  가. 계약기간: 2022.개학일~2023. 학년도 종료일

  . 근무조건

부서

요일

주당수업

횟수()

1회수업

시간()

반편성

정원

()

부서

정원

()

수강료

()

컴퓨터A

,

2

50

4

18

72

25,000

바이올린, 컴퓨터B

, ,

3

40

4

18

72

30,000

요리B

,

1

80

4

18

72

20,000

4. 공모 일정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

2021.12.14.()~12.20.()

-신청양식: 공고문 파일 참조

접수

2021.12.14.()~12.20() 14:00 까지

-접수처: 교무실(인편 접수)

-평일 오전9~오후4시까지 접수

-우편접수(122014:00전 도착분에 한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12.20.() 16:00

-개별 통지

면접

2021.12.23.() 14:00

최종 합격자 발표

2021.12.24.() 16:00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지

5. 제출서류

 * 응모 시

  가. 지원서 3 (서식1, 사진 부착한 원본 1+ 복사본 2)

  나. 최종학력 증명서 사본 1

  다. 자격증 사본 1

  ※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된 자격증만 제출

  라. 경력증명서 사본 1

  마.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서식2)

  바.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3 (서식3)

     -부서운영계획, 학년별(반별) 계획, 평가계획, 사용할 교재 및 교구, 재료비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 포함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3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사. 자기소개서 3 (서식4)

     * 첨부한 양식에 따라 작성할 것 -양식변경 금지, 글씨체 및 글씨 크기 변경 금지, 1쪽을 초과하지 않을 것

  아.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서식5)

  자.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서식6)

계약 시

  가.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나. 통장 사본 1

  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1)

  라.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

  마. 청렴서약서 1

  바. 개인 도장

6. 심사

 . 심사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심사기준

구 분

심 사 내 용

서류심사

- 강사 자격, 강사 경력

-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 소개서 평가 등)

면접

- 방과후학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

- 활동 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

-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활동 지도 능력

-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및 학생 관리, 생활지도 능력

- 안전사고 예방지도 및 문제 발생 시 대처능력

-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과의 소통능력

- 청렴함, 생활태도와 예의·근면성과 직무 충실성

- 자발성과 창의성- 책임감, 품성, 청렴, 자발성, 창의성

 

7. 기타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3일 이내(713일까지, 휴일 제외)에 환기 가능하며,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마.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음.

.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할 수 있음.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 문의처: 전주문학초등학교 방과후지원실(070-7732-3928), 문의가능시간 오후1~3


이전글 2022년 겨울 독서교실 안내(전라북도 교육문화회관)
다음글 JEC 봄방학 영어체험캠프 참가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