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기 현장체험학습 취소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9.01 조회수 444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과 학교 발전에 동참해 주고 계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전주시 4단계가 99일까지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일일 확진자 발생 건수가 1~2000명대에 이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전라북도내 코로나 19 확진자가 연일 발생하고 있고, 지역사회 집단 감염도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방역과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전교직원 협의 결과 2학기 현장체험학습을 전면 취소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체험 장소에서 불가피한 외부인 접촉과 거리두기 준수의 어려움, 점심 도시락 섭취 시 거리두기 보장 어려움,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에 따른 활동 제한과 그에 따라 교육적인 효과가 충분히 보장되지 못하는 점, 장시간 전세버스 탑승으로 인한 밀접접촉 및 집합 제한 조치로 인한 체험 기관 미운영 및 제한적 운영 등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내린 결론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행 사

학사 일정

행사 실시 여부

1,3,5학년 현장체험학습

107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미실시

2,4학년 현장체험학습

108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방안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전주문학초등학교 교직원 일동은 모든 교육활동에 있어 학생들의 안전과 방역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가정내 방역수칙 준수, 매일 아침 자가진단 참여, 마스크 상시 착용, 개인 위생을 준수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등교하여 즐겁게 공부하는 문학초등학교가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21년 2학기 KAIST 사이버영재교육 과정 수강신청 기간 연장 안내
다음글 2021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