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16 | 숫자 2,147,483,647의 신비와 함정 | 한동화 | 19.03.18 | 194 | |
15 | 3월 14일의 수학: 원주율 | 한동화 | 19.03.14 | 230 | |
14 | 원주율(π)의 숫자배열에서 나의 생일을 찾아보자!! | 한동화 | 19.03.14 | 294 | |
13 | 3월 11일의 수학: 2^8을 넘는 가장 작은 소수는 11 | 한동화 | 19.03.11 | 205 | |
12 | 동전 던지기 확률은 정말 50:50일까? | 한동화 | 19.03.11 | 215 | |
11 | 설탕에 녹아든 달콤한 수학 '슈가플래닛' | 한동화 | 19.03.11 | 202 | |
10 | 3월 8일의 수학: 델타다면체 | 한동화 | 19.03.08 | 215 | |
9 | 수학의 변신은 무죄! 숫자로 푸는 산업문제 | 한동화 | 19.03.08 | 204 | |
8 | 3월 7일의 수학: 쾨니히스베르크의 7개의 다리 | 한동화 | 19.03.07 | 217 | |
7 | 3H-WITH 수학체험으로 배움이 즐거운 수학교실 만들기 | 한동화 | 19.03.07 | 211 |
전체건수:59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