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 현황
학 년 | 1 | 2 | 3 | 4 | 5 | 6 | 계 | 유치원 | |
학생수 | 남 | 1 |
| 4 | 2 | 1 | 8 | 16 | 2 |
여 |
| 1 | 1 | 3 | 2 | 7 | 6 | ||
계 | 1 | 1 | 5 | 5 | 3 | 8 | 23 | 8 |
※ 교지 현황
구 분 | 총부지 | 건 평 | 운동장 | 화 단 | 생활체육 | 체육관 | |
면 적(㎡) | 14,132 | 2,813.27 | 6,000 | 2,000 | 450 | 442 | |
분 석 결 과 | 학생수에 비해 교지가 넓어 본교 실정에 맞는 게임, 놀이 등의 연구 보급이 필요함. | 교육과정 반영요소 | 강당을 이용한 체육학습, 줄넘기 지도 활용 |
※ 시설 현황
구 분 | 급 식 실 | 교 실 | 행 정 실 | 교 장 실 | 교 무 실 | 보 건 실 | 체 육 관 | 교 사 연 구 실 | 과 학 실 | 방 과 후 교 실 | 보 육 실 | 활 동 실 | 도 서 실 | 시 청 각 실 |
수량 | 1 | 6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 과학교구 보유 현황
기 준 내 | 기 준 외 | |||||||||
기준량 | 보유량 | 보유율 | 기준량 | 보유량 | 보유율 | |||||
종 | 점 | 종 | 점 | 점(%) | 종 | 점 | 종 | 점 | 점(%) | |
142 | 1045 | 116 | 993 | 95.02 | 63 | 401 | 61 | 495 | 100 | |
분 석 결 과 | 과학실현대화로 인해 과학교구가 잘 정비되었으며, 활용도 원활하게 이루어짐 | 교육과정 반영요소 | 실험단원 요소 추출 실험 실습 교육 강화 1인 1관찰의 장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