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 조회
작성자 진성중 등록일 22.01.20 조회수 49
첨부파일

진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 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및 주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진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1조에 따라 붙임과 같이 공고 하고 의견을 조회 합니다.

 

1. 의견제출 기간: 2022. 1. 20.(목) ~ 2022. 1. 25.(화)

2. 의견제출 방법: 검토 의견서를 진성중학교(행정실)로 제출

   ※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의견 없음'으로 간주


붙임  진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검토 의견서 1부.  끝.

 

이전글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 공고
다음글 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