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2.02 | 조회수 | 484 |
첨부파일 |
|
||||
귀여운 자녀의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본교에서는 원만한 신입생 입학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사항을 미리 알려드리오니,꼼꼼히 살펴보시고 참고하셔서 신입생들이 본교에 입학을 잘 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신입생 입학원서 및 안내 서류 배부 가. 입학원서 및 안내 서류를 나운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취학통지서 배부할 때 같이 드립니다. (온라인으로 발급한 경우 학교를 방문하시거나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출력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정부24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출력 가능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신청 사이트: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안) : 2022. 12. 2.(금) ~ 12. 12.(월), 11일 간 예정 -신청 내용: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PDF저장) -미신청시: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우편 안내 (2022. 12. 13.(화) ~ 12. 20. (화) 8일간 예정) 나. 관련 서류 분실 시 본교 홈페이지(www.jinpo.es.kr)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입생 예비소집 가. 예비소집 일시: 2023년1월2일(월)오후1시~ 3시 나. 예비소집 방법 ☞본교 전관2층1학년 교실을 아동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접수(구비서류 갖추어 제출) ☞예비소집 시 아동 소재·안전 확인을 위해 대면이 원칙이며 학생 개별 면담은 실시하지 않음. ☞부득이하게 아동이 예비소집 불참 시 어린이집,유치원 재원증명서 제출 ☞1학년2반:남학생 접수, 1학년3반:여학생 접수(선착순으로 접수) 다. 구비서류 1.입학원서 2.취학통지서 3.가족관계증명서1부(아이의 이름으로 출력) 4.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5.증명사진1매(뒷면에 이름 쓰기) 6.방과후학교 정보 활용 동의서(전체) 7.돌봄교실 입반 신청서(희망자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안내장을 참고해주세요. |
이전글 | 2023겨울방학 초등3-4학년 영어캠프 모집공고 |
---|---|
다음글 | 군산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2023학년도 초등 및 중등과정 신입생 정시모집 안 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