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경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행정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경여자중학교 본관동 내진성능평가 용역계약 방법결정 및 계약 안내 공고
작성자 김현 등록일 20.08.04 조회수 87
첨부파일

. 용 역 명 : 진경여자중학교 본관 내진성능평가 용역

. 용역현장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서로 104. 진경여자중학교 내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0(법정공휴일 포함)

. 용역기초금액 : 30,764,000 (추정가격 27,968,043+ 부가세 2,796,804)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7. 28.() 10:00 ~ 2020. 08. 03.()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8. 03.()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집행 내역(하반기)
다음글 2020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집행내역(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