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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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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진경여자중 등록일 25.09.18 조회수 26
첨부파일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이에 해당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붙임과 같이 사용자 매뉴얼을 안내합니다.

 

  ▣ 안내

 

. 기능 적용일 : 2025. 9. 12.()

 

.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학  교) 나이스-교육활동신청관리에서 결석신고서 등 접수·처리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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