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
||||||
---|---|---|---|---|---|---|
작성자 | 진경여자중 | 등록일 | 25.09.18 | 조회수 | 26 | |
첨부파일 |
|
|||||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붙임과 같이 사용자 매뉴얼을 안내합니다.
▣ 안내
가. 기능 적용일 : 2025. 9. 12.(금)
나.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talking class 4기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5 전주드론축구월드컵」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