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1.24 | 조회수 | 162 |
첨부파일 |
|
||||
- 2024학년도 본교(진안여자중학교) 배정 신입생 대상 예비소집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배정학생이 빠짐없이 예비소집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2024년 2월 1일 목요일 13:30(오후 1시 30분) 나. 장소: 본교 본관 1층 도서실(슬기샘) 다. 예비소집 당일 행사 내용 1)
교과서 배부 (반드시 가방 및 실내화 지참) 2)
1학년 선택과목 수요조사 안내장 서명날인
제출[붙임1] 3)
통학버스 및 택시 신청 안내장 서명날인
제출[붙임2] 4)
통학버스 및 택시 이용자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서명날인 제출[붙임3] 5)
기본 오리엔테이션 실시 6)
2024학년도 방과후 부서 희망 조사 7) 기타 입학식때 제출해야 할 안내장 - 2024년 1학년 선택과목 수요조사 안내장을 예비소집일에 학생과 학부모 서명날인 하여 모든 학생이 반드시 제출 - 2023년 농어촌지역 통학택시 시행 계획을 참고하시어 통학택시(통학버스-고향마을 거주자 포함) 이용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예비소집일에 반드시 제출.(붙임문서2 거리 및 자격 반드시 확인 후 해당되는 학생만 학생 서명,학부모
서명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미제출시 통학택시 이용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2024년 통학택시 시행 계획에 의해 지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사유 통보 없이 불참시 의무교육관리위원회 규정에 따라 처리될 수 있으니
본교 입학생이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중학교 1학년 선택과목
수요조사 안내 가정통신문 1부. 2. 농어촌지역 중고등학생 통학택시 시행계획 1부. 3. 통학택시 이용신청서 1부. 4.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끝. |
이전글 |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구매비용 지원안내 |
---|---|
다음글 | 2023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