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상담실 이용안내 및 1학기 상담주간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8 | 조회수 | 182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상담실 이용안내 및 상담주간 운영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진안공업고등학교 상담실입니다. 본 교는 학교상담실에 전문상담교사가 상주하여 자녀들의 심리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자녀들의 바람직한 성장을 위해 열린 상담실로 운영하오니, 자녀들의 상담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 바랍니다. 또한 3월 21일(월)부터 4월 1일(금)까지 학생 및 학부모 집중 상담주간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자녀의 학교생활과 자녀 양육에 소통하실 학부모님께서는 교내 상담실에서 학부모상담도 실시하고자 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학교 상담실 이용안내 1) 방문상담 (본교 본관 3층 무지개실) 2) 전화상담 (☎070-4619-0241) 3) 학교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https://school.jbedu.kr/jinan/M010507/
2. 상담내용 1) 학생, 학부모 개인/ 집단상담 2) 심리검사: 성격검사, 학습검사, 우울검사, 부모양육태도검사 등 3) 외부 상담기관 안내
3. 상담주간 안내 1) 기간: 2022년 3.21(월)~4.1(금) 2) 시간: 8:30~16:30 2) 대상: 상담 희망 신청 학생 및 학부모 3) 신청방법: 학생- 담임선생님이나 상담선생님께 신청 후 상담일정 조율 학부모- 상담실로 전화 후 상담일정 조율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
4. 외부상담기관 안내 [무료]
2022년 3월 17일
진 안 공 업 고 등 학 교 장 직인생략
|
이전글 | 2022학년도 4월 기숙사비 및 급식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비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