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호실 배정 및 입사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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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2.11 | 조회수 | 2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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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 학부모OT 및 군산, 익산지역 통학버스 논의 참석 여부 설문링크: https://naver.me/xIeKLb9O 신입생학부모님께서는 반드시 참석 부탁드립니다.
기숙사 입사 안내 및 입사자 안내 Ⅰ. 기숙사 입사 안내
1. 기숙사 현황 가. 수용인원: 최대 140명 (4인 1실) 나. 선발: 본교 기숙사 입사 규정에 따라 선발 후 홈페이지 공지 ※ 신입생의 경우 출신 중학교와 이름, 재학생은 2024학년도 학적과 이름으로 호실 및 선발 여부 확인 다. 운영비: 상세금액 산출 후 추후 통보 예정 (5만원 내외)
2. 입사 대상자 선발 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학교 기숙사 운영 기준으로 심사 후 결정 ※ 진안, 전주 외 거주자 우선 선발 및 스쿨버스 노선에서 멀리 떨어진 학생 순으로 선발 ※ 동 학년 결원 발생 시 충원 예정 나. 총 지원자: 155명(신입생 68명 / 2학년 51명 / 3학년 36명) 다. 선발 인원: 139명(신입생 60명 / 2학년 44명 / 3학년 35명)
Ⅱ. 입사자 안내
1. 기숙사 입사 일시: 2025년 3월 3일(월요일)
2. 호실 배정: 홈페이지 및 입사 당일 중앙 현관 게시
3. 입사준비물 가. 신입생 건강검진 결과표(병의원/ 보건소의 X-ray 결핵검사 확인서)_교육시간 호실별 제출 나. 침구류(싱글침대용 2m×1m 매트리스): 매트리스 방수 커버, 매트리스 커버, 침대패드(요), 계절이불, 베개 다. 세면도구: 치약, 칫솔, 세수 비누, 수건, 샴프, 린스, 로션 등 개인 생필품 라. 기타: 옷걸이 5개 이상, 두루마리 화장지 등
※ 반입금지 물품 오디오기기, 게임기, 전열기, 음식물, 흉기 (위험물), 라이터(발화물), 노트북, 스마트 패드, 멀티탭, 공유기, 전기장판, 가습기, 무드등, 공기청정기등 비인가 전자제품 일체 반입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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