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중요☆ 기상악화(대설) 따른 학사운영 조정 안내
작성자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등록일 25.02.07 조회수 81

전북특별자치도 전역에 내려진 대설 관련 주의보(특보)로 인하여

정상적인 일과 운영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하여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으로 전환하여 운영합니다.

 

1. 운영일자: 2. 7. (금)

 

2. 운영형태: 원격수업 전환 ( ※ 기숙사 학생은 교실로 등교 )

 

 가. 수업은 시간표대로 정상운영되며 기숙사 학생은 기숙사에서 통학학생은 가정에서 온라인 수업 이수

  ★기숙사 학생은 점심식사 후 정상 일과 시간표대로 귀가(통학버스 미지원)★

 

 나. 수업자료는 [학교홈페이지] - [학생마당] - "온라인클래스" 게시판에 탑재

 

 ※ 수업자료 조회 후 과제 확인을 통하여 출석을 확인할 예정으로 수시로 게시판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안내사항은 학급담임이 개별적으로 전달 예정

이전글 학부모 커뮤니티 운영 계획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등록확인서 및 추가제출서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