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 안내
작성자 김병재 등록일 23.12.26 조회수 747
첨부파일

2024학년도 신입생 안내

2024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의 신입생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3년 동안 뜻있는 고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부모님께는 등록에 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유념하여 주시고 숙지하시어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2024116() ~ 119() 17시까지

입학등록확인서 등록 마감 기간(시간)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본교에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 되어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제출서류(1월 초 가정으로 우편 발송 예정)

1. 2024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입학 등록 확인서(필수)

2. 2024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지원서(기숙사 입사 희망 학생)

3. (병의원/보건소) X-ray 결핵검사 확인서(기숙사 입사 희망 학생)

4. 2024학년도 스쿨뱅킹자동이체 출금동의서(전체 학생/*입학 후 제출 가능)

3. 제출방법

. 인편 또는 우편으로 제출 시: 등록마감일 2023.1.19.()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주소: (55424)전북 진안군 진안읍 상역로 96 진안공업고등학교 교무실

. 팩스로 제출 시: 등록마감일 2023.1.19.()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팩스번호: 063-433-5705

4. 학급 배정

- 2024. 2. 23.() 11:00 학교홈페이지( http://www.jinan.hs.kr )에 공지 예정

5. 입학식: 2024. 3. 4.() 오전 10, 상림관(강당)예정

- 신입생은 08:30분까지 등교하여 교실에서 대기

- 복장: 단정한 평상복

6. 통학버스 관련 문의: 010-3683-5508

7. 기타 문의사항: 교무실 433-2606, 010-7358-1530 행정실 433-3232

- 교과서 및 교복은 입학 후 제공

이전글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2차고사(1,2학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