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 안내 |
|||||
---|---|---|---|---|---|
작성자 | 김병재 | 등록일 | 23.12.26 | 조회수 | 740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신입생 안내 2024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의 신입생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3년 동안 뜻있는 고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께는 등록에 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유념하여 주시고 숙지하시어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2024년 1월 16일(화) ~ 1월 19일(금) 17시까지 ※ 입학등록확인서 등록 마감 기간(시간)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본교에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 되어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제출서류(1월 초 가정으로 우편 발송 예정) 1. 2024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입학 등록 확인서(필수) 2. 2024학년도 신입생 기숙사 입사 지원서(기숙사 입사 희망 학생) 3. (병의원/보건소) X-ray 결핵검사 확인서(기숙사 입사 희망 학생) 4. 2024학년도 스쿨뱅킹자동이체 출금동의서(전체 학생/*입학 후 제출 가능) 3. 제출방법 가. 인편 또는 우편으로 제출 시: 등록마감일 2023.1.19.(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주소: (55424)전북 진안군 진안읍 상역로 96 진안공업고등학교 교무실 나. 팩스로 제출 시: 등록마감일 2023.1.19.(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팩스번호: 063-433-5705 4. 학급 배정 - 2024. 2. 23.(금) 11:00 학교홈페이지( http://www.jinan.hs.kr )에 공지 예정 5. 입학식: 2024. 3. 4.(월) 오전 10시, 상림관(강당)예정 - 신입생은 08:30분까지 등교하여 교실에서 대기 - 복장: 단정한 평상복 6. 통학버스 관련 문의: 010-3683-5508 7. 기타 문의사항: 교무실 433-2606, 010-7358-1530 행정실 433-3232 - 교과서 및 교복은 입학 후 제공 |
이전글 |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2차고사(1,2학년) 실시 |